본문 바로가기
PC 뷰어 설치안내

1권부터 최신순

  • 사라진 다이아몬드 1권

    2013.08.30

    2,700원

작품소개

원제 : Billionaire Prince, Pregnant Mistress

전설의 다이아몬드…

아리스토 왕국의 보석 디자인 공모전에 참가 중이던 마리아는 우연히 만난 아리스토의 왕자 알렉산드로스와 하룻밤 사랑을 나누지만, 다음날 그녀가 계획적으로 접근했다고 오해한 그에 의해 왕국에서 추방된다. 그로부터 두 달 후, 뉴욕으로 돌아와 예전의 생활을 이어 가던 그녀의 초라한 아파트에 알렉산드로스가 모습을 드러내는데….

두 개의 왕국, 두 개의 왕관, 하나의 전설…

▶ 책 속에서

“짐을 싸시오.”
민망하기도 하고 화가 나기도 한 탓에 알렉산드로스는 목소리조차 제대로 나오질 않았다. 마리아는 그를 미치게 만드는 방법을 아는 여자였다. 그 교묘한 수법에 번번이 넘어가는 자신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게 다예요?”
마리아가 떨리는 음성으로 물었다.
“연락도 없이 불쑥 쳐들어와서 당신 잠자리를 즐겁게 해 주는 노예가 될 거라고 선언하면….”

“내 정부라고 해야지.”
그렇게 내뱉으면서도 알렉산드로스는 자신을 저주했다. 내가 이 여자 때문에 이렇게까지 천박해져야 하나?

“말을 바꾼다고 뭐가 달라지죠? 당신 마음대로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면….”

“내 마음대로 한다라…. 당신이야말로 제 발로 남자 품에 뛰어들어서 제발 자기를 마음대로 해 달라고 하지 않았던가?”

마리아의 얼굴이 새빨개졌다.
“꺼져!”

▶ 목차

Chapter 1~Chapter 13

♣왕가의 전설

왕족의 굴레
사랑의 모래폭풍
공주님의 달콤한 하룻밤
왕세자의 비밀
공주님은 근무중
다이아몬드의 진실
왕자님 공략하기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