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뷰어 설치안내

1권부터 최신순

  • 공주님의 달콤한 하룻밤 1권

    2013.08.28

    2,700원

작품소개

원제 : The Greek Billionaire's Innocent Princess

당신은 나보다 아기가 더 중요하잖아요!

카레데스 왕실의 키티 공주는 무도회에서 자신의 신분을 눈치 채지 못한 매력적인 그리스 갑부 니코스에게 반해 충동적으로 뜨거운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그러나 그 하룻밤으로 아기를 가지게 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그와 결혼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고 마는데….

달빛 아래에서 그와 함께했던 단 하룻밤으로…


▶ 책 속에서

“아니, 당신은…!”

니코스 앙헬라키의 조각 같은 얼굴에 달빛이 드리워지는 순간, 키티는 비명을 터뜨리고 말았다. 키티는 날카롭게 물었다.
“이게 무단침입이라는 건 알아요? 여긴 개인 소유의 해변인데요.”

“물론이지. 왕실 소유의 해변이 아닌가. 나야 세바스찬 왕자에게 허락을 받은 사람이고….”
니코스가 싸늘하게 대답했다.
“무단침입을 한 건 그쪽 같은데? 설마 세바스찬 왕자가 궁에서 일하는 하인들에게까지 왕실 소유의 해변을 개방한 게 아니라면, 마음대로 드나들어도 좋다는 허락은 받았나, 리나?”

“그래도 인기척이라도 내야죠. 난 아무도 없는 줄만 알았는데….”
키티는 얼굴이 화끈거려 말도 제대로 잇지 못했다. 그런 줄도 모르고 옷을 훌훌 벗어던졌으니! 저 남자가 내가 물속에 뛰어든 후에 왔어야 되는데….
그러나 니코스의 다음 한마디는 키티의 간절한 소망을 산산조각 내 버렸다.

“아, 그쪽이 너무 놀랄까 봐 참았지. 숨소리도 내지 않으려고 얼마나 조심을 했는데! 내 눈앞에서 여신 같은 알몸이 서서히 드러나는데, 내 평생 그렇게 에로틱한 장면은 본 적이 없는 것 같더군.”

▶ Contents : Chapter 1 ~ Chapter 13

♣왕가의 전설

사라진 다이아몬드
왕족의 굴레
사랑의 모래폭풍
왕세자의 비밀
공주님은 근무중
다이아몬드의 진실
왕자님 공략하기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