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뷰어 설치안내

1권부터 최신순

  • 에고이스트 1권

    2010.07.28

    3,000원

작품소개

그대가 있어야 행복한 나의 이기적인 사랑.

영현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태준이 걸린 시간은 3년이었지만, 그가 없는 곳에서 영현은 너무도 자연스럽게 웃고 있었다.
나는 너에게 아무런 의미도 될 수 없는 것일까?
그녀의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했다. 영현이 자신을 사랑해 주지 않아도 자신만 그녀를 사랑하면 그것만으로도 족하다고 생각했는데. 태준의 욕심은 점점 커져만 갔다.
사실 그는 알고 있었다. 숨이 붙어 있는 한 이 지독한 짝사랑은 계속될 것임을….


▶잠깐 맛보기

“항상 생각했어. 내가 당신에게 해 준 게 도대체 뭘까. 난 어째서 당신에게 받기만 하는 걸까. 어째서 당신은 나한테 주기만 하는 걸까. 이기적인 날 봐. 해 줄 수 있는 기회가 많았는데 단 한 번도 집중해 본 적이 없었어. 아무리 나 자신을 정당화시켜 봐도 도무지 당신을 행복하게 해 준 게 없어. 그리고 오늘 또 당신이 준 걸 걷어차 버렸어. 잘 봐, 이게 당신이 사랑한다는 이기적인 여자의 모습이야. 난 당신 앞에서 어떤 자격도 없어.”

소름끼칠 정도로 담담하게 흘러나온 말에 태준의 눈가에 경련이 일었다. 뺨에서 그의 손이 미끄러지듯 떨어졌다.

“도대체 또…… 왜 그러는 거야. 또 얼마나 아파야 그만두겠어. 다시 돌아가자는 거니? 겨우 힘겹게 여기까지 왔어. 그런데 또 돌아가자는 거야? 그러지 말자. 그러지 마, 영현아. 차영현!”

애처롭게 그가 부른다. 간절하게 자신을 부른다. 너무나 가슴이 아팠다. 이렇게 가슴이 아픈데 어째서 당신과 나는 이렇게도 힘이 든 걸까.

“난 당신에게 해 준 게 없어. 그 자체가 나한테는 스트레스야. 도저히 생각이 안 나. 내가 당신에게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건지, 아무리 생각해 봐도 떠올릴 게 없어. 그게 얼마나 고통스러운 건지 당신이 알아?”

“필요 없어. 내가 필요 없다잖아. 너만 있으면 된다고 했잖아! 얼마나 더 말해야 믿어 주겠어. 더 이상 바랄 것도 없어. 떠나지만 않으면 돼. 내 옆에서 숨만 쉬어 주면 된다고!”



▶목차
prologue ― Time
Temptation
Sorrow
Betray
One―sided love
Redemption
Purity
Jealousy
Longing
Poisoning
Trauma
Going out
Heart & Soul
Happy Ending
epilogue ― The Day After


* 이 전자책은 2007년 타출판사에서 출간된 〈에고이스트〉를 eBook으로 제작한 것입니다.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