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뷰어 설치안내

1권부터 최신순

  • 공포 게임 최종 악당에 빙의했다 1권

    2020.03.16

    3,800원

  • 공포 게임 최종 악당에 빙의했다 2권

    2020.03.16

    3,800원

  • 공포 게임 최종 악당에 빙의했다 3권

    2020.03.16

    3,800원

  • 공포 게임 최종 악당에 빙의했다 4권

    2020.03.16

    3,800원

  • 공포 게임 최종 악당에 빙의했다 5권

    2020.03.16

    3,800원

작품소개

#공포게임빙의, #가상시대물, #판타지물, #서양풍, #영혼체인지/빙의, #초월적존재, #왕족/귀족, #외국인/혼혈, #역하렘, #갑을관계, #소유욕/독점욕/질투, #금단의관계, #남매, #노예남, #능력남, #계략남, #상처남, #순정남, #다정남, #능력녀, #상처녀, #철벽녀, #무심녀, #추리/미스터리/스릴러, #여주성장물

[대상자는 술법의 내용을 발설하지 않을 것을 맹세해야 합니다. 발설했을 시의 불이익에 대해서 협회는 보상 책임이 없음을 명시합니다.
대상자는 아래 지침 사항들을 붉은 보름달이 뜨는 날마다 이행해야 합니다. 이행하지 않을 시 대상자에게 오는 피해에 대해 협회는 보상 책임이 없음을 명시합니다.

1. 붉은 보름달이 뜨는 밤에는 저택 안이 유난히 조용하고 어둡게 느껴지겠지만 그건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불안해하지 마십시오.
2. 창문을 향해 새가 돌진해 창을 깬다고 해도 놀라지 말고, 창문을 열어 본다거나 사람을 부르는 행동을 하지 말아 주십시오. 창문을 열었을 때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음을 명시합니다.
3. 자정이 넘으면 당신은 저택에 있는 모든 방문에 잠긴 문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단 1층의 문은 제외합니다.
5. 잠긴 문이 있는 방을 찾으면 절대로 열려고 하지 말고, 미리 준비한 꽃 세 송이를 문 앞에 놓고 세 번 절합니다. 피안화, 붉은 장미와 같은 빨간 꽃이 좋으며 백합, 흰 장미의 꽃은 지양해 주십시오. 방의 주인이 흰색 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6. 창밖으로 무언가 떨어져도 절대 확인하지 마시고, 당장 그 자리를 벗어날 것을 추천합니다.
7. 남자가 고함치는 소리를 듣는다면 즉시 몸을 낮추고 자신의 몸을 숨길 수 있는 장소로 들어가 40초 동안 숨을 참으십시오. 당신이 필요하다고 느껴진다면 좀 더 그렇게 있어야 합니다.
8. 가끔 저택에서 카펫이 붉게 물드는 것을 목격할 수 있지만 누군가 쏟은 와인이 물든 것이니 일단 그 자리를 벗어나 다른 사람에게 카펫 청소를 부탁하면 됩니다.
9. 대상자는 새벽이 오기 전까지 연회실에 있는 모든 촛대에 촛불을 켜야 합니다. 만약 모든 촛대에 불을 켜는 것에 실패하면 당장 저택을 벗어나 제단이 있는 건물로 몸을 숨겨 해가 뜰 때까지 대기하십시오.
10. 여자의 비명과 함께 창문이 깨지는 소리가 들린다면 그날은 의식을 중단하고 저택을 벗어난 다음, 다음 날 다시 시작하십시오. 붉은 달은 여전할 것입니다.
11. 복도에서 울고 있는 하녀가 있어도 절대 말을 걸지 마시고 같은 자리에 오래 머물지 마십시오. 그를 인격체로 인식하지 않게 주의하십시오.
12. 당신이 해야 할 일을 모두 마쳤다면 우는 하녀를 마주쳤을 때 하녀가 먼저 자리를 피할 겁니다. 그렇다면 의식은 성공입니다.
13. 만약 연회실에 모든 촛불을 켜고 돌아오는 길에 잠긴 문이 열려 있다면 당장 달려 몸을 숨길 수 있는 장소를 물색합니다. 모든 문을 잠그고 빛을 차단하여 소리를 내지 않게 주의합니다. 긁는 소리, 질식할 것 같은 숨소리가 들려도 절대 동요하지 마십시오. 운 좋게 해가 뜰 때까지 버틴다면 다음 날 다시 의식을 시작하면 됩니다. 드문 일이니 미리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4. 본 지침서에는 4번 사항이 없습니다. 만약 4번의 사항이 확인된다면 지침서를 태우시고 술사를 찾아와 주세요.

이상 술법 사용 시 주의할 점입니다. 귀하의 앞날에 무던한 평화를 기원합니다.]

공포 게임 속으로 들어와 버렸다. 심지어 주인공도 아니고 악역 최종 보스의 몸속으로!
끔찍한 모습을 한 유령이 보이는 것도 무서워 죽겠는데 붉은 달이 뜨는 밤마다 지침서에 적힌 의식을 치르지 않으면 목숨을 잃을지도 모르는 최악의 상태라고 한다.

“무서우면서 왜 벗어나려고 하는 거지. 아까는 내게 안겨 침대까지 갔으면서…….”

“마음껏 나를 이용하고 내게 명령해. 네 노예가 되기 위해 여기 남은 거니까.”

“그러게 내가 당신에게 관심 가지지 않게 자신을 좀 더 지켰어야지.”

살아남는 것도 벅찬데 조연인줄 알았던 등장인물들이 접근해 온다?! 근데 이 남자들도 정상은 아닌 것 같아…….

[공포 게임 최종 악당에 빙의했다 - 연재] 바로가기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