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의 영웅, 삼손에게는 아무도 모르는 비밀이 있다. 그런데 어느 날 적국의 창녀 데릴라가 비밀을 알아채고 삼손에게 요구하는데……. "저랑 결혼해주세요!"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시메온> 파이드파이퍼 저 #초월적존재 #인외남 #평범녀 #신화
순결을 맹세하고 산속에서 오랫동안 홀로 살아온 수도자 시메온. 그는 어느 날 밤, 초월적인 힘을 지닌 존재에게 납치되어 순결 서약에 반하는 행위를 요구 받는데…….
<오래된 시절> 산호 저 #초월적존재 #운명적사랑 #다정남 #순진남 #순진녀
자유의 백성, 롬의 딸은 처음으로 영원히 묶이고 싶은 상대를 만나지만, 소년과 성에 얽힌 비밀을 알게 되고 선택의 시간이 다가온다.
<미로의 주인> 최지혜 저 #신화 #그리스신화 #예언 #음모
아리아드네, 테세우스에게 그 유명한 미로의 실타래를 주어 야수를 없앤 후 그와 함께 고향을 떠났으나 버림받았다. 이후 광기와 포도주의 신 디오니소스를 만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때, 갑자기 다시 미로로 불려왔다. 아무래도 그의 부모인 올림포스의 신들께서는 다른 계획이 있으신가 보다.
성벽이 문명과 야만을 가르던 잊힌 시대에, 버려진 아이 하나가 들판에서 짐승과 자라 청년이 되었다. 숲과 짐승의 정기를 받아 아름답게 성장한 청년을 구름 위에서 여신 하나가 달콤한 눈으로 바라보는 걸 누가 알았을까. 여신은 백조의 날개로 짐승 같은 청년을 안고, 청년은 여신의 품 안에서 사랑에 눈을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