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뷰어 설치안내

1권부터 최신순

  • 예기치 못한 청혼 1권

    2015.10.12

    2,700원

작품소개

원제 : The Marriage Betrayal

경솔한 오해에서 시작된 위태로운 관계!

복잡한 가정사로 인해 어머니와 단둘이 살고 있던 탤리는 어느 날, 평소 연락이 없던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부탁으로 사교 모임에 참석하게 된다. 하지만 그녀를 싫어하는 이복동생의 계략으로 가정부들과 한방을 쓰게 된 탤리. 좁은 방에 겨우 짐을 풀고 계단을 내려오던 도중 그녀는 한 남자와 마주치고, 그의 새카만 눈동자에 한눈에 반하고 만다. 그런데 갑자기 그가 그녀에게 다가오는 것이 아닌가! 예상치 못한 전개에 탤리의 심장은 미친 듯이 뛰기 시작하지만, 곧이어 들려온 그의 황당한 부탁으로 인해 얼굴이 붉게 달아오르고 마는데….

정말 내가 누군지 알고 싶나요?



▶ 책 속에서

“난 당신의 눈빛을 읽었소.”

“당신은 내 눈빛에서 아무것도 읽지 못했어요. 왜냐하면 아무것도 읽을 게 없으니까요!”

“거짓말이오.”

팔다리가 길고 유연한 몸이 샌더의 성적 매력을 더욱 강조하는 듯했다. 덕분에 탤리는 화가 잔뜩 나 있음에도 불구하고 홀린 듯한 눈빛으로 그를 빤히 쳐다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욕망이 가득 담긴 눈길로 남자의 모든 움직임을 주시하는 자신의 모습이 너무나 낯설게 느껴졌다.
“난 당신을 좋아하지 않아요.”

“나를 좋아할 필요는 없소.”
샌더는 그렇게 중얼거리며 날카로운 검은 눈으로 탤리의 커다란 녹색 눈동자를 뚫어지게 쳐다보았다.
“나를 원하기만 하면 되오.”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