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뷰어 설치안내

1권부터 최신순

  • 집시의 결혼 팔찌 1권

    2012.07.18

    2,500원

작품소개

집시의 결혼 팔찌

레베카 윈터스 지음 / 류나미 옮김

「당신은 검은 머리의 키 큰 이방인과 결혼할 거예요」

헤더 마틴은 늙은 집시의 예언이 점쟁이들의 진부한 말에 불과하다고 생각했다. 그녀가 만난 검은 머리의 이방인이라면 그녀에게 영어를 배우는 집시 소년 브랑코의 아버지 닉밖에 없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녀에게 열중해 있던 브랑코가 자신의 죽은 엄마의 결혼 팔찌를 그녀의 손목에 덜컥 채워 놓고는 사라져 버렸기 때문에 닉은 순진한 아들을 꼬드겨서 재산을 노리는 사악한 여자로 그녀를 오해한다. 헤더는 팔찌를 그에게 돌려주고자 하지만 팔찌를 벗겨낼 수가 없다.
그녀는 닉과 함께 브랑코를 찾아 나서는데….

▶ 책 속에서

「어떤 위대한 남성이 당신 인생으로 들어왔어요」

노파는 헤더의 손 위로 몸을 굽히고 중얼거렸다.
「아, 그 사람은 이방인이에요. 키가 크고 검은머리죠. 당신은 그와 결혼해서 온 세상이 주는 것을 갖게 될 거예요」

헤더는 웃지 않을 수 없었다. 점쟁이들이 하는 소리는 대개 그렇고 그렇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녀가 만났던 이방인이라면 브랑코의 아버지뿐이 아닌가. 그러나 닉 안토노빅은 위대한 남자라고 보기는 어려웠다. 사실 그와 말씨름한 일을 떠올리기만 해도 그녀는 얼굴이 화끈 달아오른다.

집시의 눈이 가늘어졌다.「당신은 자무라를 안 믿는군요. 그렇지만 가장 중요한 것 하나 일러주리다. 그 남자는 당신 인생에서 하나뿐인 위대한 사랑이 될 거요」

「그것 참 재미있군요」그녀는 독재자 같은 브랑코 아버지의 얼굴이 다시 떠올라서 화가 치밀었지만 예의상 가볍게 대꾸했다.「봐주셔서 고마워요, 자무라」

▶ Contents : 1-10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10,000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0 / 300등록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