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뷰어 설치안내

1권부터 최신순

  • 당신에게 의뢰합니다 1권

    2019.06.10

    4,000원

작품소개

#현대물 #재벌녀 #재벌남

- 여주인공:김희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기업 K그룹의 딸인 김희연은 어린 시절 납치를 당하는 불행을 겪었다. 그때의 공포로 세월이 많이 흐른 지금도 지독한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었다. 타인에 대한 경계로 까칠했지만 그 명석함은 재벌가의 자식다웠고, 왕관을 쓰고 있었지만 명분 없는 성질을 부리는 인격은 아니었다. 타인에게 주목받는 위치와 삶을 살고 있지만 공황장애와 타인과의 접촉에 대한 극심한 거부감으로 평범한 인간관계를 형성하지 못했다.

- 남주인공:강민혁. 지독할 정도로 자신에게 엄격한 강민혁. 외모까지 완벽한 그는 내로라하는 여인들의 먹잇감이었지만, 연애 또한 엄격한 그 앞에서는 여인들은 순순히 물러날 수밖에 없었다. 성공하기 전 애틋하고 절절했던 그의 여인은 사랑인 아닌 돈을 선택했고 그를 처참히 버렸다. 그로 인해 처절하게 성공을 원하던 민혁은 재벌반열에 올랐지만 시간과 비례해 얼어붙은 마음은 녹을 줄 몰랐다. 그의 재력과 외모는 여인들을 홀리기 충분했지만 배경을 탐하는 여인들이었을 뿐이라는 것을 잘 알았다.


트라우마라는 약점을 가진 글로벌기업 K그룹의 딸 김희연.
떠오르는 샛별, 패션브랜드의 오너 정민혁.
두 사람은 각자의 소속을 모른 채 의뢰카페에서 우연히 만난다.
엉겁결에 약점을 알게 된 민혁과 그의 정체를 나중에 알게 된 희연은 분노한다.

“문제가 있었습니다.”

민혁은 실수를 인정하고 책임을 지겠다 나선다.

“책임이라는 말, 지켜요.”
“물론입니다.”

변하고 싶은 희연과 책임이라는 의무만을 이행하려는 민혁.
의도치 않은 실수로 인해, 둘만의 의뢰가 성사되었다.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