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라진 남편의 비밀 [단행본]

사라진 남편의 비밀 [단행본]

규지

전체 이용가 희우

2025.12.29총 1권

  • 완결 1권

    2025.12.29 약 3.1만자 1,500원

이용 및 환불안내

작품소개

#서양풍 #판타지물 #왕족/귀족 #기억상실 #오해 #신데렐라 #권선징악 #운명적사랑 #이야기중심
#능력남 #사이다남 #직진남 #다정남 #애교남 #순정남 #평범녀 #순정녀 #상처녀 #외유내강
 
“자네의 남편은 영주님에게 금화 3백 골드를 빌렸네. 아내인 자네가 그 돈을 사흘 안에 갚든가, 남작님의 아내가 될 것. 그것이 안즈 남작님께서 거신 조건이니 그리 알게.”
 
클로이의 남편 에이단이 절벽에서 떨어져 실종되었다. 그리고 열린 그의 장례식.
에이단을 떠나보내는 자리에 찾아온 지역의 영주, 안즈 남작의 심부름꾼은 말도 안 되는 금액을 클로이에게 갚을 것을 요구했다.
 
“……저는 안즈 남작님께서 왜 이런 거금을 제 남편에게 빌려주신 건지 이해가 안 갑니다.”
 
클로이는 어릴 적부터 자신을 노리던 안즈 남작이 남편 에이단을 해친 게 아닌가 의심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달랐다.
 
“클로이, 넌 속은 거야! 에이단 그 자식이 돈을 들고 도망간 게 분명해!”
“애초에 누군가의 의뢰를 받고 클로이에게 접근한 게 아닐까?”
“……어쩌면 안즈 남작한테 가서 한탕 해 먹고 사라진 걸 수도 있어. 용병 짓을 하는 칼잡이 놈들이란 돈이라면 무슨 짓이든 하니까.”
 
모두가 남편 에이단의 정체를 의심하는 상황에서 클로이는 남편 에이단의 사랑이 거짓이 아니었음을 믿으며 급박한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움직인다.
하지만 그녀가 에이단을 믿고 움직일수록, 자꾸 모든 상황은 최악으로 치달아 가는데…….
 
 
 
* 가볍고 강렬하게 즐기는 미니 로맨스 & BL, 미로비 스토리 - 로맨스 컬렉션 《사라진 남편의 비밀》

리뷰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10,000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리뷰 운영방침
0 / 300 등록

정가

소장

권당 1,500원

전권 1,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