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완결 1권

    2011.07.31 약 16.9만자 3,500원

이용 및 환불안내

작품소개

사랑에 미친 남자와 사랑에 상처받은 여자. 그래서 너무도 먼 그들의 사이….

태어나면서부터 언제나 함께였던 도현과 지원. 그러나 소년이 사랑을 깨닫고, 소녀가 두려움을 알게 되면서 두 사람은 멀어지게 된다. 또다시 지원을 다치게 만들까 다가가지 못하는 소년과 자신을 지키기 위해 그를 외면하던 소녀의 불안정한 관계는 그날, 과학실에서의 사건으로 한순간 깨져 버리고 만다. 자신이 정했던 규칙을 스스로 깨트린 지원으로 인해 두 사람은 점차 끝을 알 수 없는 짙은 감정 속으로 빠져들기 시작하는데….

▶잠깐 맛보기

“너 스스로 포기하겠다고 약속해 놓고 이제 와서 내가 네 마음을 받아 주지 않았다고 비난하다니, 정말 비겁해!”

“고작 너에게 책임이나 떠넘기는 비겁한 놈이라고? 웃기지 마. 난 너 없이 살 수 있는 방법을 미친 듯이 찾은 것뿐이야. 알려면 제대로 알아 둬! 공기 없이도 숨을 쉬어 보려고 죽을힘을 다해 발버둥 친 거란 걸!”

지원은 그의 대답 따위에는 전혀 관심 없다는 듯 따분해하는 표정으로 물었다.

“그래서 찾았니? 그 방법.”

“그래. 찾았어.”

느닷없이 도현에 의해 밀쳐진 지원은 그대로 소파 위로 나동그라지고 말았다.

“무, 무슨 짓이야?”

“방법은 둘 중 하나야. 공기 없이 숨을 쉬지 못해서 죽든가 아니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공기를 차지하든가. 그래서 난 널 갖고 살아남기로 결정을 내렸어.”

도현은 암흑과도 같은 눈동자로 그녀를 집어삼킬 듯이 똑바로 노려보았다. 결코 그에게서 벗어나지 못할 거라고 경고하는 것만 같았다.


▶목차
프롤로그
1~13
에필로그
작가 후기


* 이 전자책은 2008년 타출판사에서 출간된 〈너에게 미치다〉를 eBook으로 제작한 것입니다.

리뷰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10,000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리뷰 운영원칙
0 / 300등록

정가

소장

권당 3,500원

전권 3,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