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1권

    2015.05.08 약 4.6만자 무료

  • 완결 2권

    2015.05.08 약 12만자 2,500원

이용 및 환불안내

작품소개

꿈속의 소녀,
그녀를 그리워하는 마왕.

피로 물든 소년을 끌어안고 오열하는 소녀. 마왕 륜은 매번 같은 꿈에 시달린다. 숨이 막힐 것 같은 고통 속에서도 잊어지지 않는 소녀의 모습은 륜을 괴롭게 만들었다.
마족임에도 륜의 이마에는 선한 카르마의 보석이 박혀있었고, 그 덕에 륜은 마왕이 될 수 있었다. 그러나 그것이 누군가의 희생의 결정체였음을, 그는 뒤늦게 알게 된다. 혹시 꿈속의 소녀일까. 륜은 궁금증을 이기지 못하고 인간계의 창을 내려다본다.

마계원정대에 참가하는 초보 전사, 세라.
그리고 그녀를 훔쳐보기 시작하는 마왕.

크로이튼 대륙에서는 이권다툼의 결과로 마계원정대가 만들어지고, 세라는 자신을 후원해준 그레엄 자작에 보답하기 위해 원정대에 합류한다. 그러나 곧 원정대에 위험이 닥쳐오고 세라는 사람들을 위해 기꺼이 자신이 희생하기에 이르는데, 쓰러지려는 그녀의 곁에 륜이 있었다.
륜은 첫눈에 세라가 꿈속의 소녀임을 알아차렸다. 그렇기에 그녀가 쓰러지는 꼴을 볼 수 없었다. 엉겁결에 그녀를 마계로 데려온 륜은 그녀가 깨어나기 전에 도망치고 만다.

대륙원정대에 복귀한 세라.
마침내 그녀의 곁에 서게 된 마왕.

마계에서 빠져나온 세라는 돈벌이를 위해 대륙원정대에 합류하고, 륜은 급기야 인간의 모습으로 그녀의 앞에 나타난다. 세라는 세상물정을 모르는 륜에게 동정심을 느끼고, 륜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그녀에게 실망하면서도 곁에서 그녀를 지켜주는데……. 억겁의 시간동안 어긋나기만 했던 인연은 과연 이번 생에 하나로 이어질 수 있을까.

마왕의 연인 / 뷰리 / 판타지 로맨스 / 전 2권 완결

리뷰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10,000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리뷰 운영원칙
0 / 300등록

정가

소장

권당 2,500원

전권 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