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1권

    2015.07.23 약 9.4만자 무료

  • 2권

    2015.07.23 약 12.9만자 2,500원

  • 완결 3권

    2015.07.23 약 13.7만자 2,500원

이용 및 환불안내

작품소개

친애하는 황제 폐하께.
베르타 가의 장녀 베르타 시아라. 페하의 애인 모집에 신청하옵니다.


괴짜라고 알려진 황제가 애인을 구한다고? 나이, 외모, 가문은 상관없지만 황제가 내세운 조건은 단 하나. 차마 입에 담지 못할 그 조건은 바로바로……!
나름 귀족이지만 빚을 갚을 돈이 필요했던 베르타 가의 장녀 베르타 시아라. 오로지 돈을 위해 황제의 애인에 지원한 그녀는 엉겁결에 궁에서의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처음에는 가볍게 시작한 일이지만 점점 더 그녀가 생각하지 못했던 일들이 벌어지는데…….


“잠깐만요!”
태양을 마주 본 강물처럼 맑게 빛나는 황금색에 나는 눈살을 찌푸렸다. 바스하드 왕국의 왕족들은 모두 반짝거리는 눈을 가지고 있다. 그냥 황금색이 아니라 안에 별을 가둔 것처럼 반짝반짝 빛을 흩뿌리는 눈동자.
“세상에! 당신이 황제 폐하셨군요!”
나는 황제의 가슴팍을 야무지게 후려졌다. 대답 대신 머리 위로 유쾌한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강한 힘으로 가슴을 밀자 이번에는 쉽게 물러났다.
“나를 속였어요! 처음에 약간의 언급이라도 해주셨다면 오해 같은 것은 안 했을 거라고요!”
얄미울 만큼 여유롭게 미소를 날리는 상대방의 얼굴을 꼬집고 싶은 충동을 느끼며 나는 눈을 샐쭉하게 떴다.
“이 일은 전적으로 폐하 잘못이에요.”
“미안해. 정말이야.”
그렇게 말하면서 한 발자국 다가온다. 이번에는 또 무슨 짓을 하려고! 나는 입술이 닿았던 손등을 옷 위로 문지르며 으르렁거렸다.


※ ‘가하 에픽’은 다양한 시대, 색다른 소재, 독특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도서출판 가하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로맨틱한 판타지가 가득한 가하 에픽, 지금 만나보세요!

리뷰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10,000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리뷰 운영원칙
0 / 300등록

정가

소장

권당 2,500원

전권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