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뷰어 설치안내

1권부터 최신순

  • 황제의 외동딸 - 블랙 라벨 클럽 004 1권

    2015.04.30

    5,400원

  • 황제의 외동딸 - 블랙 라벨 클럽 004 2권

    2015.04.30

    5,400원

  • 황제의 외동딸 - 블랙 라벨 클럽 004 3권

    2015.04.30

    5,400원

  • 황제의 외동딸 - 블랙 라벨 클럽 004 4권

    2015.04.30

    5,400원

  • 황제의 외동딸 - 블랙 라벨 클럽 004 5권

    2015.04.30

    5,400원

작품소개

1권]
왔노라, 태어났노라, 미치겠노라! 아리아드나 레르그 일레스트리 프레 아그리젠트. 겁나 긴 이름으로 시작한 새로운 내 인생 그러나 대체 이건 무엇이란 말인가. 나름 귀한 신분으로 태어났음에도 태어날 때부터 온갖 동정 어린 시선은 다 받고 태어났으니 그 이유는 단 하나 바로 내 아버지라는 작자 때문이었다. 아버지가 미친놈이시라면서요? 반역으로 피로 얼룩진 옥좌에 올라선 반왕, 대륙을 공포로 몰아넣은 희대의 폭군. ……나 과연 살아남을 수는 있을까? 이 황제는 아주 위험한 생물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내 아빠죠. 아, 나!

2권]
황제의 외동딸은 좋겠지.
……그렇게 생각하던 시기가 저에게도 있었습니다.
뭐 하고 사냐구요? 한 살짜리가 뭘 했겠어. 공놀이하고 그런 거지, 뭐.
사람이 사는 건 어렵네요. 철혈재상이란 놈은 사실 팔불출 허당이고, 검은 기사라는 놈은 사실 순둥이라니.
내가 생각해도 낮은 확률이고, 내가 생각해도 이상한 상황인데,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이쯤 되면 막 가자는 거죠? 망했어요.

3권]
미친 황제와 그의 하나뿐인 외동딸 두 사람의 피 튀기는 육아(育兒)기? 육아(育我)기!
너냐, 솔레이의 예쁜이가?!
안녕하세요, 미친 일곱 살입니다. 하루하루 열심히 살았는데 이제 일곱 살이네요.
거참, 시간 한번 빠르네. 흔히 사람들은 미친 일곱 살이라고 하는데, 왜 나는 아버지를 더 걱정해야 하는가. 근데 그거 아세요? 사실 이 나라는 재상도 기사도 황제마저 정상적인 사람이 한 명도 없습니다. 그냥 겁나 망한 것 같아요. 이제는 이런 생각마저 듭니다. 이젠 나도 미칠 때가 된 건가? 아, 제 인생의 시련은 여기서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사람의 한계는 어디서 극복될지 모르는 겁니다. 어디서 어린것들까지 훼방을 놔! 신이시여, 저 그냥 인생 환불해 주시면 안 될까요? 국내 최대 연재 사이트 최단 기간 선호작 20,000명 돌파!

주. 거기 아빠 미소, 엄마 미소 지으시는 분들, 황딸을 읽고 계시는군요.^^

4권]
미친 황제와 그의 하나뿐인 외동딸 두 사람의 피 튀기는 육아(育兒)기? 육아(育我)기! 단언건대, 아빠는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악당입니다. 열여덟이 되도록 황궁 밖을 한 발자국도 나가 보지 못한 불쌍한 인간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왜 못 나가냐고요? 아빠가 못 나가게 해요. 허락받으면 되지 않냐고요? 그런 거 우리에겐 있을 수가 없다. 돈 많고 시간 많은 잉여인간이 되어 이 아름다운 한세상 여행이나 해 보려 했건만 눈앞에서 떡하니 아버지가 막고 있네요.
왜죠? 열여덟 살이 넘으면 가출이 아니라 독립이다! 호기롭게 가출을 감행한 것까지는 좋았는데…….
이건 뭐죠? 가출한 딸을 잡기 위해 아그리젠트 전군 출정! 딸 잡다가 대륙 통일하게 생겼네? 아, 아버지……. 몰라 봬서 죄송합니다. 그대는 이 시대의 진정한 악당이셨습니다. 대체 이게 무슨 패악이야! 국내 최대 연재 사이트 최단 기간 선호작 20,000명 돌파!

주. 벌써 4권입니다. 『황딸』을 모르시다니, 왜죠?

5권]
아버지, 낳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물다섯, 그리고 열여덟.
평탄하지만은 않은 내 인생! 어릴 땐 생각 없이 살아도 상관없었는데,
나이를 먹으니 모든 게 복잡해집니다. 내가 도대체 뭘 해야 하는가!
그저 자유를 맛보고 싶었는데, 이건 대체 무슨 상황이란 말입니까.
누군가 말했죠.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낯선 곳에서 마주한 내 거인 듯 내 거 아닌, 내 거 같은 아빠.
아빠, 안녕? 국내 최대 연재 사이트 최단 기간 선호작 20,000명 돌파!

주. 앙대요! 이게 마지막이라니. ㅠㅠ

[황제의 외동딸-외전] 바로가기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