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뷰어 설치안내

1권부터 최신순

  • 유혹의 속삭임 (외전) 1권

    2019.09.23

    1,000원

작품소개

성우그룹 연회장의 숨겨진 장녀, 연소진! 미모의 여배우에 의해 아버지를 뺏기고 엄마와 내쳐진 지 오래. 병에 걸린 엄마 때문에 다시 들어온 아버지의 집에서 내 자리는 없었다. 죽은 듯 살며, 새엄마와 이복동생들의 구박에도 꿋꿋할 수 있었던 것은 사랑하는 일과,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엄마 때문이었다.

아버지의 회사가 망한다 해도, 오갈 데 없는 신세가 된다 해도 난 두려울 게 없었다. 그런데 엄마 병원비와 쓰러진 아버지의 거처를 마련해주겠다는 이 남자. 내 이복여동생의 남자가 될 뻔한 이 남자. 우리 가족의 더러운 음모를 분노로 지켜본 이 남자. 이 남자가 내게 위험한 제안을 해 온다. 1년 동안 자신의 정부가 되어 달라고.

내 가족에게 가진 분노 때문에 왜 내가 희생해야 하는 거지? 그런데 그 유혹의 속삭임이 자꾸만 귀에 와 박힌다. 내겐 선택할 기회는 없다! 한영그룹의 오만한 후계자, 최재혁! 사랑 따윈 어린애들이나 하는 놀음이다. 자고로 기업을 경영할 사람은 결혼도 사업의 일부니까. 그런 면에서 성우그룹 연회장의 딸 주경은 꽤 그럴 듯한 짝이 될 것이다. 성우그룹이 무너져 내린다는 걸 알기 전까지는.

그리고 날 두고 그 집안사람들이 어떤 계략을 꾸미는지 알기 전까지는. 날, 한영그룹의 차기 오너가 될 나 최재혁을 잘도 속이려 했겠다! 철저히 망가뜨려 주겠어. 완전히 부셔버리겠어! 그런데 이 집에도 정상적인 사람이 하나 있군. 연회장의 버림받은 전처의 소생, 연소진. 그래, 네가 내 분풀이가 되어야겠다. 1년 동안, 넌 내 정부가 되어줘야겠어.
그런데 특별할 것 하나 없는 평범한 그녀가 자꾸만 눈에 밟힌다. 내겐 내 인생을 건 선택이.

[유혹의 속삭임 (개정판)] 바로가기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