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뷰어 설치안내

1권부터 최신순

  • 순수의 시대 1권

    2009.06.01

    2,500원

작품소개

원제 : Callaghan's Bride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사랑!

오크나무처럼 거칠고 먹구름처럼 침울한 목장주 캘러건은 여자들에겐 두려움의 대상이요, 남자들에겐 위협적인 존재였다. 그런 캘러건의 무릎을 어떻게 꿇게 만들 수 있을까?

목장의 새 가정부 테스 브래디는 새끼 고양이처럼 연약하고 봄날의 이슬 같았다. 제아무리 고약한 캘러건일지라도 테스의 순수함은 금단의 열매처럼 그를 유혹했고 냉담하고 고독한 그를 미치게 만들었다. 그는 그녀를 만지고 맛보고 싶었다. 그녀를 그의 것으로 만들고 싶었다. 하지만 또다시 함정에 걸려 결혼하는 일은 절대 없을 것이다. 아무리 그 미끼가 유혹적일지라도….


▶ 책 속에서

그는 노골적인 시선으로 그녀의 몸을 훑어봤다. 마치 그녀의 옷 속까지도 들여다보는 것처럼.

캘러건 하트의 입이 자신의 입술에 닿는다는 생각에 테스는 숨이 막혔다. 그녀는 언제나 체격이 큰 말없는 보스가 두려웠다. 하지만 최근 들어 밤마다 그녀는 그가 키스해 주면 어떤 느낌일까 하는 상상에 빠졌다.

캘러건은 매사에 신중하고 자신만만한 사람이었다. 테스와는 매우 달랐다. 그녀는 그와 사귈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가 그녀 같은 초보자에겐 이성적으로 관심이 없다는 것도 분명히 알았다.

그때까진 그렇게 알고 있었다. 하지만 이제 수정하기로 했다. 왜냐하면 지금, 캘러건은 새로운 시선으로 그녀를 보고 있었기에….

할리퀸 만화
[결혼의 대가] 바로가기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