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 판타지/무협

정사제황부

3권 완결2008.05.01

가격정보
정액제보유중인 정액권이 없습니다.정액권 결제
대여
  • 권당

    판매가

    900원 1일

  • 전권

    판매가

    2,700원 3일

전권 대여
구매
  • 권당

    판매가

    3,000원

  • 전권

    정가

    9,000원

  • 판매가

    9,000원

전권 구매
PC 뷰어 설치안내

작품소개

천혈단(千血團)의 천마(千魔)가 등장하여 전 무림이 도탄에 빠지니 숱한 영웅호걸과 가인이사가 의혈의 검을 들고 맞섰으나 석양의 낙조(落照)처럼 지고 말다.

천마는 중원의 모든 무경(武經)을 탈취하여 그 숫자가 무려 구천구백구십 종(種)에 달했으니, 그들의 힘은 고금 미증유의 것이어라!

정사십천(正邪十千)이 천마수장을 꺾었으나 천마의 저주로 영원히 마궁(魔宮)에 갇히고 말았으니……

천년마궁을 열어라!
네장의 제황비도(帝皇秘圖)와 사대비건(四大秘鍵)의 비밀을 얻나니, 그가 곧 천상천하유아독존 하리라!


변방(邊方)의 고아로 태어난 소년 흑룡의 앞날에 드리워진 비밀의 안배는 무엇인가?
마궁(魔宮)을 열기 위해 기라성 같은 영웅호걸, 거마효웅들이 대륙에 피바람을 일으키는데……
무림천하를 종횡무진하는 영웅들과 절세가인(絶世佳人)들이 벌이는 풍운만장의 대서사시(大敍事詩)!


<맛보기>


* 서장(序章)

영명(永明) 원년(元年).

천혈단(千血團)의 천마(千魔)가 등장하여 전무림이 도탄에 빠졌다. 이에 수많은 영웅호걸과 기인이사가 의혈의 검을 들어 맞섰으나 석양의 낙조(落照)처럼 지고 말았다.

어쩌겠는가? 천마의 야심은 종내 중원에 있는 모든 무경(武經)을 탈취하여 그 숫자가 무려 구천구백구십 종에 달했으니, 그들의 힘은 실로 고금 미증유의 것이었다.

그들은 만리장성 밖 죽음의 계곡에 오천 명의 인부로 하여금 마궁(魔宮)을 세우게 하고 그 안에 구천구백구십 권의 무경을 넣어 봉해 버렸는데, 이로 인해 중원무학은 불행하게도 맥이 완전히 끊기는 사태에 직면했다.

그들은 또한 그 비밀을 지키고자 오천 명 인부의 목숨을 빼앗는 만행도 서슴치 않아 시체 썩는 냄새가 천 일을 진동했으며 그 원성은 가히 하늘을 찌를 정도였다.

이렇게 되자 보다 못한 기인(奇人) 십 인이 분연히 일어섰다. 이들은 스스로를 정사십천(正邪十天)이라 칭하고는 전 무림의 고수들을 이끌고 천혈단에 도전했다.

이 싸움은 장장 칠 주야(晝夜)에 걸쳐 벌어졌거니와 이후로 살아남은 인물들이라곤 정사십천과 천마의 수뇌인물 뿐이었으니, 그 양상이 어땠는지는 굳이 형용할 필요도 없으리라.

최후의 승리는 결국 정사십천에게로 돌아갔다.

그들은 마침내 천마수장의 가슴에 검을 꽂고 마궁으로 진입했다.

이때에 천마수장은 한 줌의 혈수(血水)가 되어 이승을 하직하며 그들의 뒷모습을 향해 절규를 토하기에 이르렀다.


- 천마혈의 저주로써 마궁을 영원히 봉쇄하리라. 정사십천 중 누구도 그곳에서 빠져 나오지 못할 것이다.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