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뷰어 설치안내

1권부터 최신순

작품소개

*결제 전 작품소개 하단의 공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을 능가하는 능력을 지녔던 인간 마법사, 해저드.
그는 자신의 모든 것을 담은 물건을 드래곤의 왕에게 맡긴 채 소멸의 길을 택한다.
수 천 년의 시간이 지나 드래곤의 왕 앞에 나타난 여섯 명의 아이들은 해저드의 예고대로 거미줄처럼 엮이는데…….

***

몇 천 년을 산 드래곤의 말이 아이의 투정처럼 들려왔다. 그게 대체 무엇인지 묻고 싶었지만 숨기고 싶어 하는 홉 아나워크의 마음을 살펴 그 누구도 물음을 던지지 않았다. 단 한 명, 하마르만 빼고.
“그게 뭔데요?”
천진난만하게 묻는 하마르를 보며 모두 경악했지만, 하마르는 결코 눈치 없이 물은 것이 아니었다. 질문하지 말라 한 것도 아니었고 본래 현자라는 작자들은 세상 만물에 대한 호기심이 강하고 모든 것을 알려는 특성이 있었다. 드래곤이 화를 내지는 않을까 긴장하며 떨고 있던 모두의 걱정과 달리 홉 아나워크는 호탕하게 고개를 젖히며 웃었다.
“그래, 한 명이 아니라 여섯이 온 것도 운명이라면 운명이겠지. 좋다. 한 명의 인간을 기다리다 이곳에서 잠만 잤으니, 앞으로는 세상 밖으로 나가 인간처럼 지내볼까 한다. 그러니 나를 찾아내거라. 너희 중의 한 명이 다시 나를 찾는다면 해저드가 남긴 것을 주겠다.”

[해저드맵 - 외전] 바로가기

[작품 공지]
※ 제공사 요청으로 재서비스되는 작품입니다.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