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완결 1권

    2013.01.07 약 10.6만자 2,500원

이용 및 환불안내

작품소개

원제 : Indiscretions

로빈 도널드 지음 / 최은란 옮김

깊어가는 해빙의 순간

화려한 브라이즈 베이 리조트.
그곳은 무척이나 마리엘이 좋아하는 곳이다. 하지만 통역 요원으로 그곳에 파견된 마리엘은 차라리 오지 말았어야 했다는 후회를 할 수밖에 없었다. 과거의 회상만으로도 괴로운 그녀는 뜻밖에 카리스마적인 니콜라스 리를 만나게 되고….


그녀가 니콜라스와 하룻밤 불장난 같은 사랑을 나누는 것은 말도 안 될 일이다.
더욱이 니콜라스가 그녀의 과거를 알게 되면, 그들은 상상할 수 없는 파멸의 길로 함께 들어서게 될 것이기에. 그를 위해서나, 마리엘 자신을 위해서나 그녀는 이 남자 니콜라스의 인생에서 벗어나야 한다.


독자들께

브라이즈 베이 리조트 시리즈에 관한 책을 처음 의뢰받았을 때, 거절해야 한다는 것을 d라고 있었습니다. 전 가보지 않은 장소에 대해서는 글을 쓰지 않거든요!
하지만 곧 적절한 방법이 떠올랐죠.
남편 돈과 나는 그 해 여름에 북아메리카를 여행할 계획이었는데, 사우스 캐롤라이나를 경유하는 것쯤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었죠.


우린 그곳이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사람들도 아주 친절했고, 음식 또한 기가 막혔죠.
그리고 육지와 바다가 한데 어울러져 연출하는 경치는 고향을 떠올리게 했습니다.
남부는 그때가 처음이었는데, 지금까지도 가슴 한구석을 그곳에 두고 온 것 같은 기분입니다.
여러분들도 제가 그곳을 여행하며 누렸던 즐거움을 이 책을 읽으면서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로빈 도널드

리뷰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10,000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리뷰 운영원칙
0 / 300등록

정가

소장

권당 2,500원

전권 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