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완결 1권

    2015.04.13 약 4.2만자 2,000원

이용 및 환불안내

작품소개

누구보다 예쁘고 사랑스러운 그녀와의 동거, 나는 세상을 다 가진 남자다.

그가 돌아왔다. 《악마는 소설을 쓴다》, 《KANA》, 《이 놈아, 저 놈아》, 《옆 집의 작은 악마들》을 연달아 히트시킨 ‘여주우유’ 허준범이 따끈따끈한 신작 《그대 그 남자!》를 내놓았다. 누구보다 건전하고 풋풋한 로맨스를 보여주는 따뜻한 필치로 그려낸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보도록 하자.

《그대 그 남자!》는 팬픽이다. 누가 뭐래도 연예인들의 이름이 등장하고 그들의 생활이 그려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존의 팬픽들과의 차별된 모습을 보이는데, 바로 풋풋한 짝사랑이 결실을 이루는 과정을 그린다는 것이다. 여타 많은 팬픽들이 말초적인 감성을 자극하기 위해 끈적끈적한 육체적 사랑을 말하거나 동성애 코드를 삽입해 이야기를 전개해나가는 것과는 달리, 허준범의 팬픽은 순수한 사랑을 묘사하고 있기 때문에 신선하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8년의 시간을 지켜보며 사랑을 키워온 ‘하라’, 그녀의 마음을 지켜주고 싶기에 더 다가서지 못하는 ‘준범’이 밀고 당기는 사랑의 줄다리기는 순수하기 때문에 유치해 보일 정도다. 그렇지만 유치할 정도의 순수함이 ‘진심’이라는 이름으로 우리의 가슴에 다가선다.

사랑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한 번쯤 권하고 싶은 팬픽 같지 않은 팬픽, 《그대 그 남자!》를 통해 순수하면서 따뜻한 사랑의 소리에 귀 기울여 보았으면 좋겠다.

리뷰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10,000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리뷰 운영원칙
0 / 300등록

정가

소장

권당 2,000원

전권 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