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뷰어 설치안내

1권부터 최신순

  • 드 부르그의 신부 - 드 부르그 가 시리즈 1권

    2009.06.01

    2,500원

작품소개

초대받지 않은 손님

여인의 온기라곤 눈을 씻고 찾아볼 수 없는 캠피온 성에 검은 머리 레이디가 납시었다. 와인보다 달콤한 향기, 지옥처럼 뜨거운 입술을 가진 그녀의 출현에 드 부르그 가의 수장, 캠피온 백작의 이성은 봄날의 얼음처럼 녹아내리는데…. 이런, 백작님 체통을 지키시지요!


※ 책 속에서

"레이디…."
"조이, 조이라고 불러주세요." 그녀의 입에서 한숨 같은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조이."

캠피온 백작은 그 이름이 그녀와 너무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조이… 기쁨.

"당신은요?"

그는 그녀의 질문에 잠시 망설이다 천천히 대답했다.

"포크."
"포크…." 조이는 나지막한 소리로 그의 이름을 불렀다.

그녀의 목소리에 지금껏 잘 다스려왔다고 생각했던 그의 남성이 열렬하게 반응하기 시작했다.



* 〈드 부르그 가〉 시리즈

늑대와 굴뚝새 (Taming the wolf) / 데보라 시먼스 지음
그는 먹이를 쫓아 어슬렁거리는 늑대에 곧잘 비유되곤 한다. 용맹스럽고 의리있고 언제나 위험을 감지하는 남자. 하지만 따스한 눈동자의 말괄량이는 그의 눈을 피해 탈출을 시도한다.

마녀와 결혼하는 법 (The de burgh bride) / 데보라 시먼스 지음
조프리는 왕의 명령에 따라 엘렌을 신부로 맞이한다. 첫 남편을 신혼의 침상에서 죽인 여자를. 엘렌은 날카로운 단도가 조프리의 유혹과 달콤한 거짓말을 막아줄 수 있기만을 바라며….

여전사 벳시아 (Robber bride) / 데보라 시먼스 지음
거칠고 강한 사이먼은 여자는 남자에게 복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누구보다도 훌륭한 여전사 벳시아가 그의 상식을 완전히 뒤엎어 버린다. 벳시아는 자신도 사이먼의 적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적수 앞에서 심장이 뛰는 이유는…?

드 부르그의 신부 (The unexpected guest) / 데보라 시먼스 지음
여인의 온기라곤 눈을 씻고 찾아볼 수 없는 캠피온 성에 검은 머리 레이디가 납시었다. 와인보다 달콤한 향기, 지옥처럼 뜨거운 입술을 가진 그녀의 출현에 드 부르그 가의 수장, 캠피온 백작의 이성은 봄날의 얼음처럼 녹아내리는데….

마녀와의 여행 (My lord de burgh) / 데보라 시먼스 지음
연금술사의 마지막 후손 브리지드. 그녀는 아버지가 의문의 죽음을 당하자 고향 웨일즈로 내려가려 한다. 그러나 그녀를 염려한 백작이 호위병으로 자신의 바람둥이 넷째 아들을 딸려보내고, 그들의 티격태격 여정길이 시작되는데….

수녀원의 마녀 (My Ladt de Burgh) / 데보라 시먼스 지음
형제들이 줄줄히 결혼을 하자 로빈은 마녀의 저주가 내린 것이 틀림없다며 마녀를 찾아 나선다. 그러나 도중에서 수녀원의 살인사건을 조사하게 된 그는 마녀 대신 수련 수녀 시빌을 만나게 되는데….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10,000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0 / 300등록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