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1권

    2012.03.24 약 15.6만자 3,000원

  • 완결 2권

    2012.03.24 약 15.6만자 3,000원

이용 및 환불안내

작품소개

- 날 냉정하게 버린 남자 강지혁. 그러나 사라지지 않는 그에 대한 사랑….

아이처럼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씨의 소유자 최서린. 그녀는 한창 뜨고 있는 신인 여배우이자 유원그룹 후계자 강지혁의 연인이다. 항상 온화한 미소로 자신의 곁에서 힘이 되어 주는 지혁의 응원 아래 그녀의 삶은 탄탄대로를 걷고 있는 것만 같았다. 그러던 어느 날 지혁에게 서린이 어떤 남자와 함께 호텔로 들어가는 사진이 도착하고 이에 분노한 지혁은 차갑게 서린을 내치는데….


▶잠깐 맛보기

“이게 뭔지 설명해 줘요.”

무표정한 얼굴로 흘깃 신문을 쳐다본 지혁의 눈동자가 다시 서린에게 돌아왔다.

“상세하게 설명이 나와 있는 기사를 보고 나더러 설명을 해 달라는 건 또 무슨 소리야?”

“이유가 뭐예요? 나에게는 한 마디 상의 없이 일방적으로 이렇게 약혼을 파기한다고 기사를 낸 이유가 뭐냐고요?”

차가운 얼굴로 서린을 바라보던 지혁은 성큼성큼 자신의 책상으로 걸어가 네모난 서류봉투 하나를 꺼내 서린에게 건네주었다.
지혁에게서 봉투를 받아 든 서린이 손을 밀어넣어 안에 든 것을 꺼내 들었다.
뜻밖에도 안에는 사진이 여러 장 들어 있었다.
사진을 바라보는 서린의 입에서 놀란 신음 소리가 흘러나왔다.
호텔로 들어서는 여자.
그리고 방문을 사이에 두고 애절한 시선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여자와 남자.
사진은 거기서 끝나지 않았다.
침대에 누워 나신의 모습으로 서로를 부둥켜안고 있는 모습까지 여러 장의 사진들이 있었다.
그리고 사진 속의 여자는 최서린, 바로 자신이었다.

“더 설명이 필요한가?”

▶목차
프롤로그
1~17

* 이 전자책은 2005년 타출판사에서 출간된 〈미워할 수 없는 남자〉를 eBook으로 제작한 것입니다.

리뷰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10,000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리뷰 운영원칙
0 / 300등록

정가

소장

권당 3,000원

전권 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