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완결 1권

    2013.07.17 약 9.2만자 2,500원

이용 및 환불안내

작품소개

원제 : The Singing Tree

「당신 할아버지 생각은 우리가 결혼하는 게 좋다는 거요」
로드릭 앤스트루더는 플라워 더슬리에게 매력적인 조건으로 청혼한다. 그녀가 고향집으로 생각하는 집과 풍족한 생활, 그리고 매력적인 미남 남편. 더욱이 그와의 결혼은 플라워의 가족들이 원하는 것이기도 했다. 정략결혼 냄새가 물씬 풍기는 로드릭과의 결혼에서 문제가 되는 것은 오직 하나, 사랑이 빠져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로드릭을 알아 갈수록 플라워의 사랑은 깊어만 가는데….

▶책 속에서

「조금도 걱정하지 말아요」

로드릭이 말을 이었다. 「난 간밤에 메시지를 받았소.『나를 사모하고 소망하세요. 그렇지만 선을 넘지는 마세요』 그런 뜻이죠」

그녀의 얼굴이 붉어졌다. 「말도 안돼요. 난 당신을 자극하는 어떤 행동도 하지 않았어요」

「모두 잠든 시간에 정상적인 남자라면 누구나 혈압이 올라갈 수밖에 없는 옷을 입고 날 찾아온 건 고사하더라도, 당신은 저녁 내내 날 자극했소」

「당신을 매력적이라고 생각한 건 부인하지 않겠어요. 처음에는 그랬어요. 그러나 당신이 호색한이라는 게 분명해졌기 때문에 그 생각을 바꿨어요」

그녀의 역공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그는 뻔뻔스럽게 웃었다. 「난 생각을 바꾸지 않았소. 난 아직도 당신이 매혹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소. 난 우리의 만남이 필연이라 생각하고, 사랑을 나누리란 생각에도 변함이 없소」

「그건 필연이 아니에요!」 그녀가 소리쳤다. 「난 결코 당신과 사랑할 생각이 없어요, 절대로!」

앤 윌

많은 작품으로 열렬한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는 작가이다. 그녀는 자신의 표현대로 그 안에 늘 새로움을 간직하고 있는 흥미로운 러브스토리를 저술하는 작가로서의 명성을 지속적으로 누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 Contents : 1-10

리뷰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10,000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리뷰 운영원칙
0 / 300등록

정가

소장

권당 2,500원

전권 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