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권부터 최신순

  • 연두는 무슨 색일까 (외전) 1권

    2018.09.14

    300원

작품소개

또다시 대형 사고를 친 동생을 대신해 반 강제(?)로 연두는 뒷수습에 들어가게 되고…….
싸가지 없고 건방지던 소속 여가수의 이상한 낌새에 BS미디어 대표, 민영의 관심이 쏠린다.

과연 평범한 동네 수의사인 연두는 대한민국 대표 섹시 여가수인 동생의 사고 뒤처리를 무사히 수습할 수 있을까?

“나, 나 못해. 못해. 차라리 어디 가서 차에 부딪히던가, 아니면 계단에서 구를게.”
갈 거야, 집에. 동생이고 뭐고……. 잘리던 은퇴를 하던 나도 몰라, 이젠.

연두동물병원 원장.
원장이라 해봐야 동네 작은 동물병원을 혼자 운영하고 있지만, 나름 '병원장'이라는 말에 무한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삶이 심심한 수의사.
병원에서 먹을 것만 무지 밝히는 10살짜리 늙은 수놈과 동고동락, 기거 중이다.
일란성 쌍둥이 여동생의 뒤치다꺼리를 단지 닮았다는 이유로 20년이 넘도록 거의 손해 봐가며 해결해주는 편이다. - 연연두

심장이 욱신거리는 느낌이 아주 거슬린다.
“그래 봤자 넌…… 내가 파는 상품일 뿐이야. 잊지 마.”

연예인기획사인 BS미디어 대표.
잘나가는 집안에서 독립해 망해가는 작은 음반회사를 인수, 대한민국 세 손가락에 꼽는 거대 연예인기획사를 이룬 냉철하고 이지적인 매력남.
그의 눈에 띄면 반드시 뜬다!!
마이더스의 손, 인기스타제조기, 대박 머신. 이 바닥에서는 그를 이렇게 평한다. - 권민영



[연두는 무슨 색일까] 바로가기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