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완결 1권

    2018.03.15 약 7.6만자 4,500원

이용 및 환불안내

작품소개

신비주의와 마법, 인간의 욕망과 공포 등을 재치있게 보여주는, 영국 최고의 미스터리 베스트셀러 작가의 작품.
호사스러운 주택 지구의 커다란 저택 안. 방 안에서 두 남자가 카드 게임에 집중하고 있다. 모두 부유한 집안 출신인 랭캐스터와 트레바나는 아주 큰 돈이 걸린 카드 게임을 하고 있다. 마침내 카드에서 진 랭캐스터가 짜증을 내고, 트레바나는 그런 친구의 약혼녀 이야기를 하면서 화를 돋운다. 격분한 랭캐스터가 트레바나를 술병으로 내리치고, 트레바나는 바로 의식을 잃는다. 머리에 흥건하게 흐르는 피 속에서 랭캐스터는 자신이 친구를 죽였다고 생각하고, 실내복 외에 외투 하나만을 걸치고 탈주에 나선다.
탈주를 위해서 한적한 시골 마을을 정처없이 걷던 랭캐스터는 현관문이 열린 집 안에 한 신사가 가만히 앉아 있는 것을 본다. 추위와 배고픔에 쉴 곳을 찾던 랭캐스터는 그 집으로 들어간다. 앉아 있는 신사가 죽은 사람이라는 것을 발견한 랭캐스터는 집 밖으로 도망치려고 하지만, 신사가 갑자기 일어나더니 그를 불러세운다. 마법과 신지학을 연구하는 사람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신사가 랭캐스터에게 대담한 제안을 한다. 다른 육체에 랭캐스터의 영혼을 지어넣어서 도피 생활을 하라는 것이다. 거기에는 원래 육체의 거대한 재산까지 딸려오는 달콤한 제안이다.

리뷰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10,000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리뷰 운영원칙
0 / 300등록

정가

소장

권당 4,500원

전권 4,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