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뷰어 설치안내

작품소개

1941년 여름, 주인공 김철기와 광복군 조성욱이 율도국의 홍길동을 만나 일본의 최첨단 핵잠수함인 앵무조개가 건조 중인 장소와 대략적인 생김새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

이 정보는 1년 전, 철기의 배다른 누이인 김영숙과 그녀의 연인이자 파트너인 김씨가 함께 캐냈던 것이다. 둘은 군마현에 위치한 노조리 호수에서 앵무조개와 관련된 정보를 수집하던 중 일본군에게 들켜 다니가와 산으로 몸을 숨기게 된다. 이 와중에 영숙은 자신의 또 다른 모습인 구미호로 변하게 되고, 김씨는 이런 그녀를 안전하게 돌봐주기 위해 뒤를 쫓는다. 다시 사람으로 돌아온 영숙은 자신을 진심으로 아껴주는 김씨와 사랑을 나누는데, 둘을 엿보고 있던 일본군 병사가 쏜 총알에 김씨가 맞아 그 자리에서 죽게 된다.

1941년 겨울, 김철기와 조성욱, 그리고 홍길동이 금강산 천선대를 거점으로 독립운동을 하고 있는 신선 허생의 무리를 찾아 산에 오른다. 한 차례의 생각지도 못했던 전투를 치루고 나서 우여곡절 끝에 천선대에 도착하게 되고, 앵무조개 폭파작전을 논의하기 위한 이들의 회의가 비밀리에 진행된다.

드디어 앵무조개 폭파작전이 전개되는데…….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