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소개

생활고에 힘들어 연애라고는 생각해본 적도 없는 여자와 여자로 인해 바람둥이가 되어버린 남자의 이야기.

혜원은 일찍 부모를 여의고 남동생과 단둘이 생활을 한다. 생활전선에 뛰어들어 힘든 대학생활을 보내고 첫 직장에 들어간다.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만이 직장에서 성공하는 것이란 생각에 주어지는 모든 것을 열심히 한다. 지민이 물을 흐려놓지 않았으면 얌전히 있으려고 했었다.
지민은 한 여자로 인해 자신의 인생이 망가졌다고 생각하며 지냈다. 자신의 외모와 능력이 뒷받침되기에 모든 여자들이 자신의 무릎아래에서 머리 조아린다고 생각했다. 혜원을 만나기 전까지 모든 여자들은 지민의 반찬이나 마찬가지였다.
그런데 혜원만은 달랐다. 자신에게 매력을 못 느끼는지 절대 돌아보지도 않았고 자신을 남자로 쳐다보지도 않았다. 오로지 일밖에 모르는 일중독인 여자였다. 그 여자를 꺾기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라도 할 수 있었다.
다른 여자들은 헤퍼서 싫었다. 지민의 새로운 목표는 혜원을 자신의 여자로 만들어 그 자존심을 꺾어버리는 것이다. 그 일로 겪게 되는 수난을 생각하지 못했다.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