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 로맨스

내겐 너무 예쁜 보디가드

1권 완결2008.05.01

수잔 앤더슨

전체 이용가 큰나무

가격정보
정액제보유중인 정액권이 없습니다.정액권 결제
대여
  • 전권

    900원 1일

전권 대여
구매
  • 전권

    3,600원 제한없음

전권 구매
  • 내겐 너무 예쁜 보디가드 1권

    2008.05.01

    소설보기

작품소개

어떤 규칙은 깨어지라고 있는 법이다.
한때는 친구였고 연인이었던 두 사람이, 모든 규칙을 깨는 열정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발견할 수 있을까?

사진가 닉 콜트레인이 데이지 파커의 사무실로 어슬렁어슬렁 들어왔을 때, 데이지의 눈에 보이는 것이라곤 9년 전 자신의 마음을 산산조각 낸 남자뿐이었다. 그가 그녀를 자기 보디가드로 - 아니, 경호 전문가로 - 고용하고 싶어한다는 사실이나 그녀의 새로운 사업에 현금이 간절히 필요하다는 사실은 이미 머리에 들어오지도 않았다. 한번은 그녀 자신의 규칙을 깼었으나, 그저 문을 나서는 그의 뒷모습을 통해 배신감만 느꼈을 뿐. 24시간 그를 경호한다는 건 말도 안 되는 소리...겠지? 그렇지?

닉은 그를 헤치려는 폭력배들에게 걸리지 않기 위해 데이지가 필요했다. 그렇게 해서 9년 전 자신의 행동을 보상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고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한때 데이지가 그의 세계를 뒤흔들었던 기억은 전혀 잊혀지지 않았다. 그녀의 건방진 태도와 군침 도는 곡선은 여전히 그의 가슴을 뒤흔들어 놓았다. 뭐, 그렇다고 해서 수년간 가슴에 품어 온 여자와 함께 사는 생활을 감당 못할 리는 없다. 그래, 당연히 할 수 있고 말고.

매주 월요일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작성해 주신 분께 블루마일리지 2,000점을 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31 선택 = 대여쿠폰 321,700

= 잔여 작품 중 1작품 사용